로그인회원가입

본당갤러리

〔본당〕 이준석 (사도 요한) 신부님 송별미사 20230115

지난 1월 15일 10시 30분 교중미사는 사제 인사이동으로 새로운 부임지로 가시는 이준석 (사도요한) 신부님의 송별미사로 봉헌되었습니다. 본당 공동체를 위하여 아낌없는 사랑으로 2년간 함께 해주신 신부님께 감사드리며, 새로 부임하시는 곳에서도 주님께서 은총과 축복을 주시며 늘 영육간 건강하시기를 기도 드립니다. 

 

● 입당 ● 

 

 

 

● 제 1독서 : 이사야서 49,3.5 - 6 ●

 

 

● 제 2독서 : 코린토1서 1,1 - 3 ●

 

 

● 복음 : 요한 1,29 - 34 ●

 

 

● 강론 

 

 

이준석 (사도요한) 신부님께서는 강론 말씀으로

"그동안 많은 사랑과 보살핌을 주신 유충식 (라파엘) 주임신부님과 수녀님들, 서산동문동 공동체 교우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헤어짐의 방식은 여러가지이지만 늘 새로운 만남을 기대하고 기다리며 지내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만남과 이별 속에서 인간적인 조건들은 변화하지만, 변하지않는 한 가지는 예수님이십니다. 변하지 않고 공동체 안에 살아계시는 예수님을 마음에 새기면서 미사와 기도를 드리시기를 바랍니다. 그동안 저의 인간적인 부족함으로 서운한 마음이 있으셨으면 너그러운 용서를 바랍니다. 예수님의 부르심으로 다른 곳으로 몸은 이동하지만 항상 서산동문동 성당을 기억하면서 기도드리겠습니다." 라고 하셨습니다.

 

● 보편지향기도  

 

 

 

● 예물봉헌 

 

 

 

 

 

● 영성체 

 

● 송별식 

이준석 (사도요한) 신부님 송별식으로 본당공동체 모두의 마음을 담은 꽃다발과 송별사, 특송을 전달해 드리면서 다시 한 번 주님의 은총과 축복이 늘 충만하시기를 바랬습니다.

 

 

 

 

 

 

 

 

 

 

 

 

● 1월 19일 환송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서산동문동성당

등록일2023-01-19

조회수3,983

403 Forbidden

Forbidden

You don't have permission to access /insiter.php on this server.

Additionally, a 403 Forbidden error was encountered while trying to use an ErrorDocument to handle the request.


Apache/1.3.37p5 Server at tjlink.co.kr Port 8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