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본당갤러리

[본당]대림특강3 배승록(F. 하비에르) 신부님_20231217

 지난 1217, 대림 제3주일(자선주일)에는 3번째 특강으로 전 서산동문동성당 26대 주임신부님이신 배승록(F. 하비에르) 신부님께서 방문해 주셨습니다.

 

 오랜만에 서산동문동성당을 찾아오신 신부님께서는 매우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오랜만에 만나는 신자분들을 하나하나 이름과 세례명까지 기억해 주시며 반겨주셨습니다.

신자분들 또한 건강하게 찾아오신 신부님을 뵈면서 반가움과 기쁨에 가득찬 행복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배승록(F. 하비에르) 신부님께서는 많이 변화된 성당 이곳저곳을 돌아다니시며 깔끔하고 아름답게 지어진 다목적관을 보며 매우 흐뭇한 표정을 보이셨습니다.

 

 

 

 

 신부님께서는 특강에 앞서 그동안 병으로 힘든 시기를 지내시다 건강을 다시 찾게 되었던 소식을 전해주셨으며 이로 인해 사제로서의 새 삶을 살게 되었으며 모든 것이 하느님의 은총이였으며 특히 신부님을 위해 많은 기도를 해주신 신자분들게 깊은 감사를 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신부님께서는 건강을 되찾은 덕분에 내년(2024)에는 본당에도 다시 발령을 받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도 전해주셨습니다.

 

 

 

 

 

 특강시간에는 대림 제3주일(자선주일)을 맞아 자선의 뜻과(남을 불쌍히 여겨 도와 줌) 이를 통한 사랑의 행위는 나눔이라고 하시며 옛 교우촌 신앙 선조들의 나눔의 삶에 대해 말씀해 주셨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저희 서산동문동성당을 찾아주신 배승록(F. 하비에르) 신부님께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리며 신부님의 영육간의 건강과 하느님의 자비와 은총이 늘 충만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더불어 다음에 가실 본당에서도 건강하고 활기차게 사제 생활을 하실수 있도록 많은 기도 드립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서산동문동성당

등록일2023-12-21

조회수393

403 Forbidden

Forbidden

You don't have permission to access /insiter.php on this server.

Additionally, a 403 Forbidden error was encountered while trying to use an ErrorDocument to handle the request.


Apache/1.3.37p5 Server at tjlink.co.kr Port 8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