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본당갤러리

[본당] 주상연(베드로) 신부님 부임_20230119

1월 19일 대전교구 사제 인사이동으로 주상연 (베드로) 신부님께서 우리 서산동문동성당으로 부임해 오셨습니다. 19일 오전 많은 교우분들께서 새로 부임하시는 주상연 (베드로) 신부님을 환영하러 나오셨고, 유충식 (라파엘) 주임신부님의 뜨거운 환영을 받으신 후 신자분들 한 분 한 분과 손을 잡으시며 인사를 나누셨습니다. 

 

● 환영합니다 ● 

 

 

 

 

 

 

 

 

 

 

 

 

 

 

 

 

 

 

 

● 미사봉헌 ● 

교우분들과의 인사가 끝난 후 바로 미사가 봉헌되었습니다. 주상연 (베드로) 신부님의 부임을 환영해 주시기 위해 참석한 많은 교우분들과 유충식 (라파엘) 주임신부님, 그리고 동창 신부님이신 김종식 (타데오) 신부님께서도 함께 미사를 봉헌해 주셨습니다.

 

 

 

유충식 (라파엘) 주임 신부님께서는

"참 좋으신 하느님께서 훌륭하신 주상연 (베드로) 신부님을 우리 공동체에 보내주셨습니다. 하느님의 은혜에 감사하면서 우리 주상연 (베드로) 신부님과 함께 서산동문동 공동체가 하나가 되어 하느님 나라를 건설하는데 이바지하며 사목할 수 있도록 미사중에 기도 드리겠습니다." 라고 하셨습니다.

 

유충식 (라파엘) 주임 신부님께서는 주상연 (베드로) 신부님의 강론에 앞서 함께 축하하러 와 주신 김종식 (타데오) 신부님을 소개해 주시며 감사의 말씀을 전하셨고, 무엇보다 아이들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주상연 (베드로) 신부님께서 주일학교가 더욱 번성할 수 있도록 해 주실 것이라 기대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주상연 (베드로) 신부님께서는

"기쁘게 맞아주신 유충식 (라파엘) 주임 신부님과 수녀님, 교우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함께 신학교에 입학했던 동기들보다 3년의 시간이 더 있었는데 그 시간동안 은총의 시간을 갖고 겸손하게 하느님의 뜻을 따르게 되었습니다. 제가 정한 서품성구는 '나에게 힘을 주시는 분 안에서 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필리 4, 13)입니다. 약하고 보잘 것 없이 아무 것도 아닌 저를 하느님께서 쓰시겠다고 은총을 베풀어 주셨구나라고 깨닫고 그렇게 겸손하게 사제로 살아가기를 하느님께 청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제가 느낀 하느님의 사랑을 여러분 각자각자 느끼실 수 있도록 다가가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한 명 한 명 아이들의 고유성을 찾아가며 기억하면서 사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하셨습니다.

 

 

 

 

 

 

 미사 후 교우분들께 주상연 (베드로) 신부님께서 준비해 오신 떡을 나누어 드리며 다시 한 번 축하와 환영의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나에게 힘을 주시는 분 안에서 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필리4, 13)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서산동문동성당

등록일2023-01-19

조회수4,237

403 Forbidden

Forbidden

You don't have permission to access /insiter.php on this server.

Additionally, a 403 Forbidden error was encountered while trying to use an ErrorDocument to handle the request.


Apache/1.3.37p5 Server at tjlink.co.kr Port 8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