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본당갤러리

[본당] 초등부주일학교 은총시상식_20220219

거센 바람과 쏟아지는 비, 무더운 날씨와 차가운 눈바람을 뚫고, 코로나 상황에서도 꿋꿋이 이겨낼 용기와 예수님을 향한 사랑으로 열심히 하느님을 만나러 온 초등부 아이들을 칭찬하고 격려하는 은총시상식이 2월 19일 초등부 미사시간에 있었습니다.

 

 

 

 

 

 

 

 

 

 

 

 

 

 먼저 "나를 따르라"상은 예수님을 더 따르자는 의미로 은총표 1~20개 이하를 모은 친구들에게 수여하는 상입니다.  

 

 

 

두번째로 "깨어있어라"상은 예수님을 더 자주 만나자라는 의미로 은총표 21~30개 이하를 모은 친구들에게 수여하는 상입니다.

 

 

 

 

 

  

"행복하여라"상은 예수님의 사랑을 받으며 행복 했을 친구들에게 주는 상으로 은총표 31~40개 이하를 모은 친구들에게 수여하는 상입니다.

 

 

 

 

 

 "평화가 너희와 함께"상은 주님의 평화가 늘 함께 하길 빌며 은총표 41~50개 이하를 모은 친구들에게 수여하는 상입니다.

 

 

 "우리는 하느님의 작품입니다"상은 은총표 51~60개 이하를 모은 하느님을 닮은 친구들에게 수여하는 상입니다.

 

  

 "너희는 내 사랑안에 머물러라"상 은총표 81~90개 이하를 모은 주님 가까이 사랑을 많이 받았을 친구들에게 수여하는 상입니다.

 

 

 

 

 "보시니 참 좋았다"상은 각 학년 1등으로 주님 보시기에 참 흐뭇하셨을 친구들에게 수여하는 상입니다. 

 

 

 

 

친구들의 수상을 축하해 주는 친구들~

  

*비가오나 눈이오나 바람이 부나 친구들이 안전하게 다닐 수 있도록 희생봉사 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주는 상으로 대표로 공로상을 드렸습니다.

 

 수상자-박준서, 민서 할머니~~  

 

이태율, 다희 어머님~ 

 

 김철환, 어진 아버님(대리수상)

 

2022년에도 코로나가 종식되어 친구들이 즐겁고 신나고, 행복하게 은총 잔치를 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기도 부탁드립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서산동문동성당

등록일2022-02-20

조회수4,439

403 Forbidden

Forbidden

You don't have permission to access /insiter.php on this server.

Additionally, a 403 Forbidden error was encountered while trying to use an ErrorDocument to handle the request.


Apache/1.3.37p5 Server at tjlink.co.kr Port 8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