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본당갤러리

[본당]견진 미사 _20220515

지난 5월 15일 (일) 오전 10시 30분 김종수 (아우구스티노) 교구장 주교님께서는 '다목적관 축복식'을 주례하신 후 견진 대상자 62명을 위한 견진미사를 봉헌 하셨습니다.


견진미사(견진 성사) 동영상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sd6pJAAKp2I 


<< 입 당 >> 

 

 

 

 

  

<< 주교님 인사 말씀>>

견진성사만 해도 주님께서 성령의 은사를 주시는 아주 기쁜 날, 신자분들이 애를 쓰셔서 주님께 봉헌을 하고, 여러분들이 기도생활을 위해서 잘 지은 집이 지어진 목적대로 기도 많이 하시면서 하느님의 복을 늘 많이 누리고, 지역사회의 복음을 펼치는 신자 한분 한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견진성사를 받으시는 분들 주님 성령의 특별한 은총을 받아서 하느님의 사람, 아들, 딸로서 복음주는 이로 살아가시기를 바랍니다.

 

<< 제 1독서 : 사도행전 14,21-27 >>

 

<< 제 2독서 : 요한묵시록 21,1-5 >> 

 

<< 복 음 : 요한복음 13,31-33,34-35 >>

 

<< 복음서 강복 >>

 

  

<< 강 론 >>

김종수 (아우구스티노) 교구장 주교님께서는 강론 말씀으로

" 역사가 오래된 본 성전과 아울러 또다른 성전으로 쓰여질 다목적관으로 이름을 균형에 맞게 잘 지었습니다. 그동안 기도하시고 희생하시고 봉헌하신 신자분들 감사하고 축하드립니다. 성전은 기도하는 집이므로 잘 지어진 성전에서 더 열심히 기도하시면 여러분의 봉헌을 하느님께서 천상 축복으로 내려 주실 것입니다. 성령의 은사인 견진성사는 세례성사와 한 가지 성사로 볼 수 있습니다. 견진성사는 세례성사의 은총을 성령의 은혜로 완성시켜주는 성사입니다. 주님의 성령께서 예수님의 가르침을 직접 깨닫고, 알고, 믿고, 행하도록 해주시니 이미 세례성사에서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기도하며 받아들인 믿음의 씨앗을 성령의 힘으로 꽃피우는 완성의 은사가 견진성사입니다. 어린아이에서 어른이 되는 견진성사의 은사를 받고 더욱더 기도를 열심히 하고, 태초의 하느님께서 나와 같은 모습으로 창조한 우리를 하느님께서 사랑하신 것처럼 이웃을 더 사랑해야 합니다. 다목적관의 완공과 여러분의 기도와 성령의 은사가 모두 하나로 합쳐져 서산동문동성당이 주님의 큰 복을 받아 세상의 빛이 되는 공동체가 되기를 바랍니다." 라고 하셨습니다. 

 

 

 

 

 << 견진성사 예식 >>

 

 

 

 

 

 

 

 

 

  

<< 예물봉헌 >>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서산동문동성당

등록일2022-05-20

조회수4,120

403 Forbidden

Forbidden

You don't have permission to access /insiter.php on this server.

Additionally, a 403 Forbidden error was encountered while trying to use an ErrorDocument to handle the request.


Apache/1.3.37p5 Server at tjlink.co.kr Port 8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