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본당갤러리

[본당] 주님 부활 대축일_20210417

주님 부활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4월 17일 서산동문동성당에서는 주님 부활 대축일 미사가 성대하게 거행되었습니다.

 주님 부활 대축일은 전례주년의 절정을 이룹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 신앙의 핵심입니다. 예수님께서 죽음과 악의 세력을 이겨 내셨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모든 그리스도인에게 큰 기쁨이며 희망입니다. 주님 부활 대축일은 하느님의 권능과 주님 부활의 은총에 감사드리는 날입니다. 서산동문동성당에서는 교회에서 가장 중요한 성삼일 전례와 주님 부활 대축일을 의미 있게 봉헌하였습니다.

 주님 부활 대축일 10시 30분 미사는 이준석(사도요한신부님께서 집전해주셨습니다.

 

<< 입당 >>

 

 

 

 

 

 

 

 

<< 제 1독서 : 사도행전 10,34. 37-43 >>

 

<< 제 2독서 : 콜로새서 3,1-4 >>

 

<< 복음 : 요한복음 20,1-9 >>

 

<< 강론 : 이준석(사도요한신부님께서는 김종수(아우구스티노) 주교님의 부활 메시지를 읽어주셨습니다. >>

 

 

 

 

<< 예물 봉헌 >> 

 

 

 

 

 

 

 

 

 

 

예불봉헌 후 중고등부 학생들이 준비한 공연과 홍보분과에서 제작한 '다목적관 건립 완공 기념영상'을 보았습니다. 지난 1년 여 동안 다목적관 건립 과정을 담고, 교우분들의 정성과 기도, 유충식(라파엘) 주임신부님의 열정적이고 헌신적인 공사관리, 완공 후 변모한 은혜롭고 아름다운 본당의 모습을 함께 보면서 감동과 기쁨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미사 후 유충식(라파엘주임 신부님께서 따뜻한 미소로 신자분들과 인사를 나누셨습니다.축성 된 부활 달걀을 교우분들에게 드리며 주님 부활 대축일의 기쁨을 더욱 크게 나누었습니다다시 한번 주님 부활 대축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교우분들의 가정에 하느님의 자비와 은총이 가득하시길 축원합니다.

 

 

 

 

 

 

 

 

"이날은 주님이 마련하신 날, 이날을 기뻐하며 즐거워하세!"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서산동문동성당

등록일2022-04-27

조회수4,002

403 Forbidden

Forbidden

You don't have permission to access /insiter.php on this server.

Additionally, a 403 Forbidden error was encountered while trying to use an ErrorDocument to handle the request.


Apache/1.3.37p5 Server at tjlink.co.kr Port 8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