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본당갤러리

[꾸리아] 아치에스 행사_20220326

 지난 3월 26일(토)에 레지오 아치에스 행사가 거행되었습니다. 주님 탄생 예고 대축일(3월 25전후로 실시되는 아치에스 행사는 '전투 대형을 갖춘 군대'라는 뜻으로 레지오 단원들이 단체로 레지오의 모후이신 성모님께 대한 충성을 새로이 다짐하고성모님으로부터 앞으로 한 해 동안 악의 세력과 맞서 싸울 힘과 축복을 받기 위해서 모이는 의식입니다레지오의 근본 이념은 모후이신 성모님과 일치하고성모님께 의탁하여 활동하는 것으로 이 근본 이념 위에 레지오의 모든 것이 세워져 있습니다바로 이러한 성모님과의 일치와 의탁을 엄숙하게 표현하는 것이 아치에스 봉헌식입니다이 봉헌식을 통하여 단원들은 개인 및 단체로서 성모님께 대한 충성을 새롭게 다짐하는 것입니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는 새롭게 본당에 모셔진 성모상 앞에서 각 레지오 단원들이 초 봉헌을 드리고 입장하는 것으로 하였으나 우천으로 인하여 친교실에서 초 봉헌을 드리고 성당으로 입장하였습니다.

 

<< 1부 시작기도, 성모상 축복, 초 봉헌, 행렬 >>

 

 

 

< 시작 기도, 성모상 축복 >

 

 

 

 

< 성당으로 행렬 >

 

 

 

 

 

 

 

 

 

<< 2부 미사 >>

묵주기도 후 유충식(라파엘주임 신부님의 주례로 미사가 봉헌되었습니다.

 

 

 

 

< 새롭게 창단된 중고등부 '성실하신 동정녀 Pr.' 초등부 '자비의 모후 Pr.' 소개 >

 

 

 

 

 

유충식(라파엘) 주임신부님께서는 강론 말씀으로

"하느님과 성모님께 충성을 새롭게 다짐하는 오늘 세상의 어떤 유혹, 환경과 여건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맡은 일에 책임을 다하는 충성스러운 레지오 단원들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충성스러운 레지오 단원이 되기 위해서는 나의 편함과 기쁨, 영광을 버려야 합니다. 올 한해 성모님의 군사로서 더 나은 본당공동체, 하느님 나라 건설을 위해 더 많이 기도하고, 더 많은 희생과 봉사, 사랑을 하며, 더 많이 하느님의 말씀을 전하는 선교사가 될 것을 다짐하면서 성모님의 도우심을 간절히 청합시다!"라고 하셨습니다.

 

< 전체 봉헌 >

강론 후에는 레지오 최고의 사령관이신 성모님께 대한 충성과 우리 자신을 성모님께 봉헌하는 단원 개인 봉헌식과 단체 봉헌식을 바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 성모님께 모든 것을 아낌없이 바치는 선서문을 각 레지오 Pr.별로 신부님과 수녀님꼬미시움 및 꾸리아 간부그리고 각 Pr.별로 선서를 실시하였습다.

"저의 모후저의 어머니시여저는 오로지 당신의 것이오며,

                      제가 가진 모든 것이 또한 당신의 것이옵니다." 

 

 

 

 

 

 

 

< 깃발과 제물 봉헌 >

 

 

 

 

<< 3부 성체강복 및 파견 >> 

 

 

 

 

성시간 성체강복 후에는 찬미가와 레지오 단가를 부르며 아치에스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아치에스 행사를 할 수 있도록 해주신 하느님께 감사와 찬미를 드리며 성시간 성체강복으로 레지오 단원들에게 주님의 사랑과 은총을 받게 해주신 유충식(라파엘) 주임신부님께 감사드립니다. 

 

 

 

 

" 보십시오. 저는 주님의 종입니다. 

         말씀하신 대로 저에게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루카 1,38)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서산동문동성당

등록일2022-04-01

조회수8,267

403 Forbidden

Forbidden

You don't have permission to access /insiter.php on this server.

Additionally, a 403 Forbidden error was encountered while trying to use an ErrorDocument to handle the request.


Apache/1.3.37p5 Server at tjlink.co.kr Port 8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