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본당갤러리

〔본당〕 송년 미사 20211231

12월 31일 오후 8시에 유충식 (라파엘) 주임 신부님의 주례로 송년 미사가 봉헌 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여러가지 제약이 있었음에도 한 해동안 주님의 큰 사랑과 은총으로 미사를 드릴 수 있었음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오랜 숙원이었던 2020 다목적관 건립을 위하여 주임 신부님과 사도요한 신부님, 수녀님, 그리고 모든 교우분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정성과 기도로 하나됨을 감사 드립니다.

 

 

 

 

 

  

<< 제 1 독서 >> 민수기 6,22-27

 

<< 제 2 독서 >> 갈라티아서 4,4-7

 

<< 복음 >> 루카 2,16-21

 

 

<< 강 론 >> 

유충식 (라파엘) 주임신부님께서는 강론 말씀으로,

"다사다난 했던 2021년 한 해가 지나고 2022년 새해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기쁘고 좋은 일, 괴롭고 힘든 일, 참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시작과 마침의 주인이신 주님께서 모든 복의 원천임을 잘알고 있기에 주님 앞에 모여 이렇듯 기도하고 있습니다. 참 좋으신 하느님! 한 해동안 믿음을 지키며, 더 나은 삶으로 나갈 수 있도록 우리를 이끌어 주시고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올 한 해 하느님의 은총과 서산동문동 공동체 여러분의 열정적 기도와 정성으로 채워진 참으로 복된 한 해가 되었습니다. 특별히 기적과도 같은 다목적관 건립을 위해 아낌없는 기도와 사랑, 정성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며 후회와 아쉬움, 원망과 불평보다는 주님의 극진한 사랑과 보호하심을 굳게 믿으며, 주님 이름 힘차게 부르면서 희망찬 새해를 맞이합시다."라고 하셨습니다. 아울러 유충식 (라파엘) 신부님께서는 사도요한 신부님, 수녀님, 사무장님, 각 단체와 모든 교우분들의 애씀과 정성을 하나하나 말씀하시며 감사 인사를 해주셨습니다.

 

 

 

 

 

<< 송년영상 시청 >> 

​지난 1년간 서산동문동성당의 이모저모와 특히 3월 기공식을 시작으로 하루하루 교우분들의 정성과 기도로 쌓아 올려진 다목적관 건립 영상을 보며 모두가 가슴 벅찬 감사와 새해에 완공되어질 모습을 기다리는 설레임으로 박수를 보냈습니다.

 

송년영상 바로가기

https://band.us/band/74109566/post/4110 

 

 

 

유충식 (라파엘) 주임신부님의 강복과 함께 모두 송년 노래를 부르며 미사를 마치고, 성모회에서 준비한 떡을 나누어 받으면서 2021년을 보내는 감사하는 마음과 2022년을 맞이하는 힘찬 새해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언제나 기뻐하십시오. 끊임없이 기도하십시오. 모든 일에 감사하십시오." (1테살 5,16-18)

"주님께 바라는 이들은 새 힘을 얻고, 독수리처럼 날개치며 올라간다. 그들은 뛰어도 지칠 줄 모르고 걸어도 피곤한 줄 모른다." (이사 40,31) 아멘.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서산동문동성당

등록일2022-01-06

조회수3,959

403 Forbidden

Forbidden

You don't have permission to access /insiter.php on this server.

Additionally, a 403 Forbidden error was encountered while trying to use an ErrorDocument to handle the request.


Apache/1.3.37p5 Server at tjlink.co.kr Port 8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