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본당갤러리

[본당] 평신도 주일미사_20211107

 지난 11월 7일 평신도 주일을 맞이하여 새벽미사와 8시 30분 미사에서 유충식(라파엘) 주임신부님의 배려로 조신현(노르베르토) 사목부회장님이 강론을 하였습니다. 교중미사는 유충식(라파엘) 주임신부님께서 다목적관 신축기금 마련을 위하여 전임지였던 공주신관동성당에서 미사를 집전하시어 공주신관동성당 주임신부이신 정재돈(바오로) 신부님께서 저희 서산동문동성당 교중미사를 집전하셨습니다.

 이렇듯 다목적관 건립을 위하여 불철주야 힘쓰시는 유충식(라파엘) 주임신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막바지 공사중인 다목적관 건립에 애쓰고 계신 유충식(라파엘) 주임신부님의 어깨를 가볍게 해드리고자 교우분들의 정성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조신현(노르베르토) 사목부회장님은 강론에서 평신도 주일을 맞이하여 교우분들께 하느님의 자비와 은총이 가득하시기를 축원 드리며, 평신도로써의 삶을 살며 기쁨을 느끼고 신앙생활에 활력소가 된 점을 토대로 교우분들의 신앙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다음과 같이 전하였습니다. 첫째, 신앙생활의 밑거름이 되는 레지오 가입, 둘째, 봉사의 기쁨과 친교의 자리가 되는 단체가입, 셋째, 항상 기쁜 신앙생활, 넷째, 본당 신부님과 수녀님에 대한 사랑, 마지막으로 다목적관 건립을 위하여 애쓰시는 유충식(라파엘) 주임신부님께 감사와 교우분들의 지속적인 봉헌과 기도를 부탁드리며, 나눔의 순교, 사랑의 순교, 봉사의 순교로 평신도 사도직 수행에 최선을 다하는 떳떳한 신앙인이 될 것을 다짐하고 그런 의미를 되새기는 평신도 주일이 되기를 전하였습니다.

 

 

 

 교중미사 전 9시부터 예비신자 교리 교육 첫날로 여덟 분의 예비신자분들이 심 율리안나 원장수녀님의 지도로 교육을 하고 함께 교중미사에 참석하였습니다. 교우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로 예비 신자분들 모두 주님의 사랑안에 함께 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 교중미사 >>

 

 

 

 

 정재돈(바오로) 신부님께서는 강론에서 평신도 주일을 맞이하여 서산동문동성당 신자분들 가정의 평화와 건강, 하시는 일이 모두 잘 이루어지기를 기도하며, 신관동성당에서 애쓰시는 유충식(라파엘) 주임신부님과 동행자들에게 박수를 보내셨습니다. 그리고 어려운 시기에 다목적관 건립에 하나되어 정성과 기도를 드리는 교우분들께 박수를 보내셨습니다. 백살이 되어 얻은 귀한 아들을 하느님의 제물로 바치고 구세주의 조상이 된 아브라함과 전 재산을 헌금함에 넣고 평생 굶지 않은 은혜를 입은 궁핍한 과부의 이야기를 하시며, '하느님의 복은 봉헌에서 나온다'라는 말씀으로 가장 소중하고 보배로운 것을 봉헌하는 것이 참된 봉헌이며, 교우분들 모두 봉헌을 통해 축복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교중미사 후에는 다목적관 건축기금 마련을 위해 성모회에서 물품판매를 하였습니다. 늘 애쓰시는 성모회 교우분들과 기쁜 마음으로 물품을 구매하시어 건축기금 마련에 정성을 담아 주시는 교우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또한 11월 위령 성월에 연령회 가입신청과 연령회비 납부 부탁드립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서산동문동성당

등록일2021-11-11

조회수3,888

403 Forbidden

Forbidden

You don't have permission to access /insiter.php on this server.

Additionally, a 403 Forbidden error was encountered while trying to use an ErrorDocument to handle the request.


Apache/1.3.37p5 Server at tjlink.co.kr Port 8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