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본당갤러리

[본당]최 엘리사벳 전례수녀님 영명 축일_20210704

 7월 4일 연중 제14주일 교중 미사 중에 서산동문동성당 전례수녀님이신 최엘리사벳 수녀님의 영명축일 축하식이 많은 교우분들의 축복 속에 진행되었습니다.

엘리사벳 수녀님께서는 교우분들과 정감있게 대화하시는 것을 아주 좋아하시며 공동체 회합에 오시면 정성껏 바쳐주시는 기도와 사랑스런 주님의 말씀을 잘 전달해주셔서 많은 교우분들이 다시금 주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고 계십니다.

 

 7월 2(가정성화미사 성시간을 시작으로 7월 3(성모신심미사, 7월 4(성수축복으로 이어진 축일 미사는 마치 주님께서 축복해 주시고 마련해 주신 시간임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또한 축일 다음날인 7월 5()은 한국 성직자들의 수호자 성 김대건 안드레아 사제 순교자 신심미사로 거룩하고 좋은 날 큰 축복 속에서 연중 제14주일 미사와 영명 축하식이 진행되었습니다.

 

※ 교중 미사

 

 

 

 

 

 

 

 

 

 

 최엘리사벳 수녀님의 영명축일 축하식에서는 권선희(가브리엘라여성회장님의 꽃다발 증정과 김은석(세베로회장님 축사성가대의 축가로 이어져 최엘리사벳 수녀님의 행복한 심금을 울리는 시간이였습니다.

 

 

 

 

 

 

 

 

 

 

 최엘리사벳 수녀님께서는 많이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사랑한다는 말을 자연스럽게 할 수 있다는 것은 주님의 은총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으며 많은 미사와 단체들이 기도해 주시고 기억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겠다고 하셨습니다.

유충식(라파엘)주임 신부님께서도 맡은 바 역할을 충실히 해주시는 수녀님께 감사의 뜻을 전하셨습니다.

 

 

 

엘리사벳 수녀님의 영육 간 건강과 서산동문동성당 공동체 안에서 하느님의 자비와 은총이 충만한 수도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교우분들의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어린이 미사 축하식

 

 

 

 

 

 

청년 미사 축하식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서산동문동성당

등록일2021-07-06

조회수4,951

403 Forbidden

Forbidden

You don't have permission to access /insiter.php on this server.

Additionally, a 403 Forbidden error was encountered while trying to use an ErrorDocument to handle the request.


Apache/1.3.37p5 Server at tjlink.co.kr Port 8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