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본당갤러리

[본당]지극히 거룩하신 그리스도의 성체성혈 대축일 _ 20210606

지난 주일 6월 6일 지극히 거룩하신 그리스도의 성체성혈 대축일 미사가 유충식 라파엘 주임신부님 주례로 거행되었습니다. 지극히 거룩하신 그리스도의 성체성혈 대축일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 십자가에서 돌아가신 예수님의 사랑과 희생을 기억하는 날입니다.

또한 작년에 코로나로 인해 첫영성체 교리를 애타게 기다렸던 14명의 4학년 친구들과 올해 새로이 대상자가 된 14명의 3학년 친구들, 그리고 2명의 5학년 친구들, 이렇게 30명의 천사들이 주님의 은총으로 2개월간의 교리를 무사히 마치고 첫영성체 예식을 함께 거행하였습니다.


지극히 거룩하신 성체성혈 대축일 미사 및 첫영성체 예식 다시보기

☞ 클릭 = https://youtu.be/U5O7U4NVShA


 

 

 

 

 ​입 당


 

 

 

 ​제 1독서 (탈출기 24,3-8)


 제 2독서 (히브리서 9,11-15)


 복음 (마르코 14,12-16.22-26)

 

 

유충식 라파엘 신부님은 " 첫영성체를 통해 30명의 어린 친구들이 예수님의 몸을 모시는 거룩한 성전이 되는 참으로 기쁜 날입니다. 사랑으로 이끌어 주신 부모님들과 봉사해 주신 선생님들, 특별히 가르침을 주신 요한 신부님, 엘리사벳 수녀님과 헬레나 선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친구들은 오늘부터 성체를 모심으로써 하느님의 생명으로 살아가게 되는 것이며, 예수님의 생각과 말과 행동을 하는 친구들이 될 때 그리스도의 향기가 날 수 있도록 합니다.

이제부터 예수님을 모시고 예수님을 닮은 사람이 되기위해, 새로운 시작과 노력을 해야 합니다. 부모님들도 예수님이 머무시는 거룩한 성전이 되도록 자녀들의 길잡이가 되어 주어야 합니다.

사랑하는 첫영성체를 하는 친구들! 모든 이에게 사랑받고 존경받는 친구들이 되기를 기도드립니다." 라고 전하셨습니다.

 

 

 ​첫영성체 문답 예식


 예물 봉헌


 

 

 

 

 

 

​양형 영성체 

 

 

 

​30명 천사들의 첫영성체를 본당의 사제, 수도자, 전 신자 모두 기도로 마음모아 축하드립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서산동문동성당

등록일2021-06-12

조회수5,105

403 Forbidden

Forbidden

You don't have permission to access /insiter.php on this server.

Additionally, a 403 Forbidden error was encountered while trying to use an ErrorDocument to handle the request.


Apache/1.3.37p5 Server at tjlink.co.kr Port 8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