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본당갤러리

[본당] 한정현 스테파노 주교님 첫미사(서산동문동성당)_20210131

 125일 주교 서품을 받으신 한정현 스테파노 주교님의 첫 미사가 1월 31일 서산동문동성당에서 봉헌되었습니다.

 서산동문동성당 출신인 한정현 주교님께서는 2000년 사제 서품을 받으시고 첫 미사를 봉헌하신 후 21년후에 주교 서품을 받으시고 다시 미사를 봉헌하게 되어 주교님뿐만 아니라 서산동문동성당 교우분들은 감격의 미사를 봉헌하였습니다.

 

한정현 스테파노 주교님 첫미사(서산동문동성당) 다시보기

https://youtu.be/OZyjZuB-7bs 

 

 평소보다 많은 교우분들이 주교님을 환영해 주시기 위해 일찍부터 설레이는 마음으로 고운 옷을 차려입고 나와서 맞이해 주셨습니다

 

 

 

 

 

 

 

 

  

 주교님께서는 강론 말씀에서 서산동문동성당을 고향집으로 표현하셨으며 주교 임명 전부터 특별한 관심과 배려를 가져주시고 주교 임명 후 축하와 함께 첫미사를 서산동문동성당 공동체와 함께 봉헌해 주십사 초대를 해주신 라파엘 주임신부님께 특별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또한 아름다운 공동체를 이루고 있는 서산동문동성당 신자들을 보며 집이 주는 기쁨과 따뜻함으로 표현하셨습니다.

 

 

 

 

 

 

 

예물은 한정현 스테파노 주교님의 부모님께서 봉헌하셨습니다.

 

 

 

 

 

 

 

 미사 후 주교님의 축하식이 있었으며 주일학교 어린이 한재인(보나)와 황시우(라파엘)의 꽃 봉헌, 여성부회장 김경이(세실리아)의 영적예물 전달, 유충식(라파엘) 주임신부님의 인사말씀, 사목회장 김은석(세베로)의 축사, 성가대의 축가로 주교님의 서품을 진심으로 축하하였습니다.

 축하식에서 주교님께서는 집의 소중함을 강조하시며 선물로 받은 이 시간, 집으로 잘 돌아가기 위해 하느님께 봉헌하기를 당부하셨습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서산동문동성당

등록일2021-02-03

조회수7,354

403 Forbidden

Forbidden

You don't have permission to access /insiter.php on this server.

Additionally, a 403 Forbidden error was encountered while trying to use an ErrorDocument to handle the request.


Apache/1.3.37p5 Server at tjlink.co.kr Port 8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