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본당갤러리

[레지오마리애] 아치에스_20200606

 지난 202066일 서산동문동성당에서는 첫번째 토요일을 맞아 아치에스 행사 개최와 함께 성모 신심 미사가 봉헌 되었습니다.

 라틴어인 아치에스란 사열식 즉 전투 대형으로 정렬된 군대의 예식 이라는 뜻에서 나온 말로써 레지오 마리애 단원들이 모후 이시며 총 사령관이신 마리아님께 충성을 새롭게 하고 한해 동안 악의 세력과 싸울 힘과 축복을 받기 위해 모이는 의식입니다.

  325일 주님 탄생 예고 대축일 전후 아치에스를 진행하고 있지만 올해에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이날 70여일이 지나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아치에스 행사전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기 위해 손소독, 발열체크, 명단작성등을 하였으며 오랜만에 성당을 찾아주신 많은 교우들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주차봉사에도 적극 참여하였습니다.    

 

 

 

 라파엘 주임신부님께서는 늦었지만 레지오 재회합을 앞두고 아치에스 행사를 진행하게 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셨습니다.

 

 

 강론 후에는 이임과 취임등으로 변경 된 꾸리아 간부들을 소개해 주셨으며 따뜻한 마음으로 격려를 해주셨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제 자리에서 백실리움에 오른손을 대는 자세로 봉헌식을 가졌습니다.

저의 모후, 저의 어머니시여, 저는 오직 당신의 것이오며, 제가 가진 모든 것이 당신의 것이옵나이다.”

  

 

 

 

 개인 봉헌이 끝난 후 신부님과 함께 전단원이 성모님께 단체 봉헌문을 바쳤습니다.

 

 

 

 미사 후 단가를 부르며 퇴장 하였으며 성당 앞 성모동산 앞에서 쁘레시디움별로 단체 사진 촬영 후 아치에스 행사를 모두 마쳤습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홍보분과

등록일2020-06-10

조회수6,026

403 Forbidden

Forbidden

You don't have permission to access /insiter.php on this server.

Additionally, a 403 Forbidden error was encountered while trying to use an ErrorDocument to handle the request.


Apache/1.3.37p5 Server at tjlink.co.kr Port 8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