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본당갤러리

[본당]가정 성화의 날 미사_20200207

 202002071930분 저녁 미사는 가정 성화의 날 미사로 봉헌 되었습니다.

 이날은 가정 성화의 날 미사답게 ME부부와 가정이 주님과 가장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제일 앞자리에 앉아 미사를 봉헌하였습니다.

 

   

 

 이 가정이 ME부부 대표입니다. ME교육에 관심이 있으신 교우분들은 이 부부나 다른 ME부부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라파엘 주임신부님께서는 이날 가정공동체를 위해 미사를 봉헌해 주셨습니다. 미사 강론 중에 라파엘 주임신부님께서는 하느님이 선택한 가정, 하느님을 주인으로 모신 가정이 행복한 가정이요 진정한 참 기쁨을 누리는 가정이라고 하셨습니다. 또한 가진것이 많지 않아도 주님 때문에 사랑할 수 있고 주님 안에 꿈이 있고 내일의 희망이 있으면 그것이 행복한 가정이요 작은 천국이라고 하셨습니다.

 

 

교우분들도 많이 참석하시어 가정 성화의 날 미사를 더욱 성대하게 봉헌하게 되었습니다.

 

 

 미사 후에는 가정 성화의 날 성체 강복 예절이 이어졌습니다.

 

 

 

 

 

 다함께 가정을 위해 가정을 위한 기도, 부모를 위한 기도, 자녀를 위한 기도, 부부의 기도, 선종 기도를 바쳤습니다.

 

 

 기도 후에는 신부님의 안수와 공동체의 기도가 필요한 교우분들을 위한 시간과 묵상의 시간도 가졌습니다

 

 

 

 

 

 

 

 앞으로 매월 첫째주 금요일 1930분 미사는 가정 성화의 날 미사로 봉헌된다고 하니 많은 분들이 가족과 함께 미사를 봉헌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도 다음달에는 꼭 아이들과 함께 참여하여 가정의 소중함과 하느님께 찬미를 드리는 시간을 가져야 겠다는 생각을 가졌습니다.

 

 또한 우리보다 어려운 가정을 위한 봉험금도 있으니 많이 참석하시어 우리 가족뿐 아니라 어려운 가정을 도울 수 있는 주님 사랑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홍보분과

등록일2020-02-11

조회수5,701

403 Forbidden

Forbidden

You don't have permission to access /insiter.php on this server.

Additionally, a 403 Forbidden error was encountered while trying to use an ErrorDocument to handle the request.


Apache/1.3.37p5 Server at tjlink.co.kr Port 8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