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본당갤러리

[본당]본당의 날_191006

 지난 10월 6일 동문동성당 공동체 화합을 위한 2019년 본당의날 행사가 서산동문동성당 본당마당에서 실시 되었습니다.

 많은 교우분들께서 참석한 본당의날은 각 구역별로 준비한 맛있는 점심식사를 시작으로 에파타의 축하공연과 천사회 라인댄스 공연으로 교우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곧 이어 시작 된 본당의날은 남녀노소가 참여할 수 있는 6가지 재미난 종목의 명랑체육대회와 경품권 추첨, 4팀의 팀장과 응원단장이 준비한 열띤 응원으로 인해 본당의날이 다른 어느해보다 더욱 단합되고 화합의 친교를 나누는 시간이 되었을 뿐만아니라 행사 중반부 두 형제님의 이색적인 등장으로 인해 교우분들이 함께 웃으며 즐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청년회에서도 이런 즐거운 분위기에 맞추어 맛있는 술과 안주를 준비하여 교우분들의 입과 흥을 돋게 하였습니다.

 승부에 집착하기 보다는 함께 웃고 즐기고자 했던 동문동본당 교우분들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그 어느때보다 화합과 친교를 이루었던 본당의날이 되었습니다.

 본당의날 자리를 마련해 주시고 함께 참석하여 더욱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주신 이범배 바오로 주임 신부님과 양웅석 필립보 신부님, 몸을 사리지 않고 몸빼바지를 입어 주신 연마리아 수녀님과 강마리아 수녀님께 깊은 감사와 공경을 드리며 본당의날을 위해 사전준비부터 행사가 마무리 되기까지 불편함이 없도록 협조해 주신 봉사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바쁘신 와중에도 끝까지 본당의날에 참석해주시고 협조해 주신 교우분들께 큰 감사를 드립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홍보분과

등록일2019-10-19

조회수5,748

403 Forbidden

Forbidden

You don't have permission to access /insiter.php on this server.

Additionally, a 403 Forbidden error was encountered while trying to use an ErrorDocument to handle the request.


Apache/1.3.37p5 Server at tjlink.co.kr Port 8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