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자유게시판

서산동문동성당 공지사항(2)

서산동문동성당 공지사항

 

 

대전교구 지침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로 인한 어려움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 대전교구는 정부와 방역당국의 지침에 그동안 적극적으로 협조하며 이 사태가 조속히 마무리되기를 기도해왔습니다. ‘주님수난 성지주일마저 공동체 미사 없이 지내기로 한 것도 그런 차원의 결정이었습니다. 우리 신앙의 핵심인 성주간과 부활대축일 만큼은 교우들과 함께 미사를 봉헌하며 지내기를 간절히 바라왔지만, 현 시점에서 공동체 미사를 재개하는 것은 많은 위험이 따를 수 있다고 판단되어 42일 사제평의회를 통하여 아래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1. 교우들과 함께 드리는 공동체 미사는 추후 교구지침이 있을 때까지 연기합니다.

 

2. 주님수난 성지주일

교구장 주교님이 집전하는 주님수난 성지주일미사는 오전10:00 에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 될 예정입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3. 주님 만찬 성목요일

교구청에서 오후 08:00에 거행되는 주님만찬 성목요일 미사를 유튜브를 통해서 생방송 할 예정입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4. 주님수난 성금요일

대흥동 주교좌 성당에서 거행되는 주님수난 성금요일예절을 오후 08:00 에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 할 예정입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5. 주님 부활 대축일 파스카 성야 미사

대흥동 주교좌 성당에서 오후 8:00 거행되는 파스카 성야 미사는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 됩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6. 부활대축일 낮미사

교구청에서 거행되는 부활대축일 낮미사가 오전 10:00에 유튜브를 통해서 생방송 됩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7. 부활 팔일 축제 및 부활 제2주일 미사

부활 팔일 축제 내 매일 미사와 교구장 주교가 주례하는 부활 제2주일 미사가 오전 10:00 에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 됩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성주간과 부활대축일을 교우들과 함께 할 수 없기에 느끼시는 신부님들의 안타까움이 매우 크리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지금 우리 교회의 적극적인 협조와 노력이 사람을 사랑하고 살리기 위한 또 다른 주님 사랑의 실천이라는 사실에 위로를 받습니다. 오늘부터 시작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의 종식을 위한 9일 기도에 모든 신부님들과 교우들이 함께 해주시기를 청합니다. 고맙습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서산동문동성당

등록일2020-04-02

조회수1,075

403 Forbidden

Forbidden

You don't have permission to access /insiter.php on this server.

Additionally, a 403 Forbidden error was encountered while trying to use an ErrorDocument to handle the request.


Apache/1.3.37p5 Server at tjlink.co.kr Port 8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